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30

    2020.12

    칭찬합니다. 김경민.최복만.최기오.김진영 기사님

    오늘 가구배송 오신기사님들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꼼꼼하게 잘해주신것 같습니다비가 와서 길이 많이 얼어있을텐데안전 운전 하세요 ^^

    자세히보기
  • 30

    2020.12

    칭찬합니다. 이완표 봉원진 기사님

    벼루고 벼루던 북박이장을 사고 온갖걱정을 많이했어요정리며 예전북박이를 버려야하고 그런데 오늘날씨또한너무추운 영하12도에 이완용, 봉원진 기사님처럼 친절하고꼼꼼하게 해주시는 기사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였어요가구의 이미지는 판매하시는 사장님들에 의해서도 많이좌우해서 느낌이..

    자세히보기
  • 30

    2020.12

    칭찬합니다. 봉원진 이완표 기사님

    먼저 시간약속 잘 지켜주셨고기사님들마스크도 끝까지 착용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서비스에 감사드리고 칭찬드려요

    자세히보기
  • 30

    2020.12

    칭찬합니다. 칭찬- 김정섭, 한성준 & 김진영 기사님

    1. 물건 들어오기 전 날 연락줘서 시간과 주차등을 미리 확인하며 친절하게 진행사항에 대해 언급함. 2. 시간도 정확하게 맞추고 가구 설치 시 고객이 원하는 배치를 귀담아 듣고 더 좋은 가구 배치를 제안해 줌. 3. 설치 물품 및 각 단계마다 친절하게 설명해..

    자세히보기
  • 29

    2020.12

    칭찬합니다. 친절하신 김상대 기사님 감사합니다.

    서랍장이 문제가생겨 as요청드렸는데 추운날씨 약속시간을어기지않고 오셔서 친절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한지 얼마안되서 as신청하니 기분이 언짢았는데김상대기사님께서 잘처리해주셔서 다음에도 구매하고싶은 마음이 생겼네요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