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07

    2025.09

    칭찬합니다. 사은품 신청

    사은품 신청네이버 rnaudwls001 리뷰 작성완료했습니다.

    자세히보기
  • 07

    2025.09

    칭찬합니다. 사은품 신청

    사은품 신청네이버 rnaudwls001 리뷰 작성완료했습니다.

    자세히보기
  • 08

    2025.08

    칭찬합니다. [분노]_장인가구 구매, 다시는 사고 싶지 않습니다 – 400만원짜리 후회만 남은 소파

    장인가구 대구텍스빌점에서 약 400만 원을 주고 스윙코너 소파를 구매했습니다.디자인과 기능이 마음에 들어 결정을 내렸고,“가죽이니까 오래 쓰겠지”라는 생각으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그 결정은 제품을 받는 순간부터 완전히 후회로 바뀌었습니다.*문제 1. 조악한 마감,..

    자세히보기
  • 03

    2025.08

    칭찬합니다. 팔떄는 정품 팔고나니까 짝퉁??????

    진짜 어이가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실떄는 정품이라고하시더니 갑자기 싸니까 짝퉁이라고하시고 그냥쓰시라는데살떄는 제품에 하자있으면 교환해준다고 하더니 갑자기 안된다고하네요 허위광고아닌가요??

    자세히보기
  • 28

    2025.04

    칭찬합니다. 다신 안쓴다. 설치기사 불만사항.

    기사 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장난합니까? 일정 잡히는데로 설치해준다 해놓고 5개월 쳐 지나도 연락없는 건 장난하자는 겁니까?고객센터 연락했더니 접수 자체가 안 되있다고요?? 하, 진짜 장난하시나. 그리고 설치기사 분 집에와서 대놓고 싸가지 없이 “내가 이것도 안해줬냐..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