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07

    2021.12

    칭찬합니다. 이재봉 기사님! 칭찬합니다

    1인 리클라이너 쇼파!모터 고장으로 2번 방문 하셨는데첫번째는 고장진단! 너무도 친절한 설명두번째는 부품교체! 다행히 부품이 있어서 빠르게 교체해주시며 역시나 친절한 말투!칭찬합니다!!!

    자세히보기
  • 05

    2021.12

    칭찬합니다. 전북 배송팀 감사했습니다.

    장인가구에서 입주를 위해 여러가지 가구를 구입하고토요일 배송날짜를 잡았는데 입주 청소를 끝내지 못해 토요일 오전에는 입주청소를 마저 해야 해서 오후 늦은시간에 배송을 부탁 드렸더니 전북배송팀 소장님이 어렵사리 시간을 조율 해 주셔서 늦은 시간까지 배송 설치 하시느라 정..

    자세히보기
  • 05

    2021.12

    칭찬합니다. 이재봉 기사님 감사합니다.

    장롱을 오래 쓰다보니 이불장 경첩이 부러져 불편했습니다.이재봉 기사님이 오셔서 튼튼하게 잘 고쳐 주셔서 아주 새 장롱이 되었습니다.친절하시고 성의있게 고쳐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자세히보기
  • 04

    2021.12

    칭찬합니다. 윤영석이명철김종화기사님

    우리집에 배송해주신 기사님들 칭찬합니다소파위치도 잘잡어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잘해주시고 헌가구도 다치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세히보기
  • 04

    2021.12

    칭찬합니다. 박우현, 김철민 기사님 칭찬 드립니다.

    집이 4층에 엘베가 없고 사다리차 사용도 어려운 곳인데 친절히 설치 잘 해주셨구요~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주고 가셨습니다.감사합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