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전지훈 강학용 기사님 칭찬합니다~^^

    2018-09-29

  •  안녕하세요!2600 드레스장 구매자 입니다~!

    추석 이전 날 구매해서 연후 끝나고 설치 희망 했었는데요 답변이 없으셔서 설치 몇 주 걸릴거라 낙심했었는데, 상담원 분께서 바로 전화 해주셔서 친절하게 일정 잡아주시고 바로 다음날 기사님께서도 해피콜을 주셔서 제가 원하는 주말 오전 일정에 설치 할 수 있었어요~!! 

    저희 집이 폭 좁은 계단에 집도 작아서.. 이동도 그렇고 설치도 그렇고 힘들어서 짜증도 나실 법 한데, 그런 내색 하나 없이 괜찮으시다고 조심스럽게 들고 들어와주셨어요..ㅠㅠ 방 안도 좁아서 옷 장 안에 들어가는 서랍장 조립 할 공간이 마땅찮았는데, 문 밖에서 그것도 맨발로 조립고 마다 않으셨고요!! 거기에 부속품들이랑 나무 포장 된 박스들도 내던지지 않고, 하나하나 다 조심스레 챙겨서 치워주시기 까지~!!! ^0^

    설치 할때 소리라고는 박스 뜯는 소리랑 못질하는 소리,웃음소리만 들린것 같아요~!!!

    척박한 환경에서도 맞춰서 이렇게 친절하게 웃으시며 뒷정리까지 해주시며 설치 해 주시는 기사님은 진심 처음 뵌것 같습니다. 

     설치 공간도 부족하고 집이 좁아서 죄송스러워서 어쩔줄 몰랐는데, 버럭 한번 안 하시고 차분히 설치해 주셔서 설치 기다리는 동안 제가 마음이 정말 편안했습니다.

    장인가구 라는 브랜드를 믿기에 가구의 품질은 뭐 당연히 좋았고요! 설치 서비스까지 브랜드에 신뢰가 가는 배송 이였다고 생각 합니다!!

    주말 오전에, 좁은 환경 설치때문에 고생 하신 전지훈 강학용 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다음 번 더 넓은 집으로 이사가게되면 저는 또 장인가구에서 구매 할꺼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