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이완표. 박우현. 윤성환 기사님 칭찬합니다으

    2021-02-02

  • 안녕하세용. 장인가구 구매자입니다

    아마 방화동 아파트. 책상책장 구매자라고 하시면 기억하실것같아요.

     

    배송  하루 전에 미리 연락주셔서 제가원하는 시간에 딱 맞춰 스케쥴 잡아주시고. 제가 착오로 다른 기사님이랑 헷갈려서 약간 늦은시간에 확인차 다시 전화드렸는데. 친절히 확인해주시더라구요.

    아마 퇴근하셨을거같은데...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배송 당일에도 미리 도착예정시간 알려주셔서 편했습니다.

    다른데에서는 맨날 딜레이 되어서 기다리다 지쳤거든요ㅠ

     

    근데 오히려 제가 늦게 와서 기사님들이 기다리셨네요ㅠ

    으허헝. 오늘 날씨 엄청 추웠는데 정말 죄송했어요ㅠ

    막 뛰어왔는데 친절히 받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다리차로 뒷배란다 통해 가구가 들어왔는데. 많이 불편하셨을것같아요 그런데 샷시에 흠집하나 없이 깔끔이 잘 들어왔습니다. 원상회복도 완벽하게 잘해주셨구요.

     

    40분 정도 고생하시면서  조립 설치해 주셨는데. 위치 추천이나 주의사항. as같은 설명도 다해주셨구요. 세세하게 하자가 있나없나 확인해주셔서 더욱 신뢰가갔습니다

     

    침대를 타브랜드로 하였는데. 거긴 확인서 사인만 받고 가려는게 너무 눈에 띄었거든요? 나중엔 장인가구에서 할겁니닷!!!!!

     

    폐기물도 다 수거해가주시고. 주변에있는 빈박스랑 쓰레기까지 

    다 가져가주셔서 저는 가만히  있기만 했네요ㅋㅋㅋㅋ

     

    다만 저희집에 아직 냉장고나 음식이 없어서 

    아무것도 대접 못해드린게 아쉽네요

    기사님은 괜찮다고 하셨는데 제가 죄송스러웠죠.

     

    쓰고보니 완전 진상고객 같습니다ㄷㄷ

     

    사실 회원가입하고 글쓰는거 엄청 귀찮고 안하는 편인데

    워낙 타브랜드랑 비교되게 잘해주셔서 귀차니즘을 뚫고

    글을 썼습니다.

     

    기사님들 오늘 정말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