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2021-03-18
구입한지2년좀 안된 침대서랍장이 고장이나서
as신청을했습니다.기사님께서. 시간엄수도 잘해주셨고 수리도 금방 잘 해주셔서 수리잘받았고요 제가 접수하지않은 저희집 오래된 장롱도 손봐주셨어요
문이 잘 안닫혔는대 이제 잘 닫혀서
속이시원해요ㅎㅎ 문말고도 군데군데 보기안좋은 부분도 티안나게 고쳐주셔서 잘 쓸수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