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제품에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A/S 요청은 아래
대표전화나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장인가구가 되겠습니다.

  • 우승제기사님 감사합니다.

    2019-02-14

  • 둘째가 의자를 잘못 밟고 서는 바람에 의자의 일부분이 파손이 되었는데..

    저는 교체밖에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오셔서 본드와 꺽쇠로 완전 튼튼하거 고쳐주고 가셨어요.

    그리고 혹시 보일수 있는 부분은 피해서 깔끔하게 처리 해주고 가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방문시간도 정확하게 지켜주시기까지~~^^